맥키스컴퍼니, 온통대전 홍보하며 지역경제활성화 노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전)김환일 기자
입력 2020-05-27 1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제우린’X‘온통(On通)대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동행한다!

대전지역화페 온통대전 협약식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왼쪽)과 맥키스 컴퍼니 김규식 사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맥키스 컴퍼니 제공]

맥키스컴퍼니와 대전시가 27일 대전 지역화폐 ‘온통(On通)대전’과 함께하는 동행(同行)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사장과 허태정 대전시장 외 동행협약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맥키스컴퍼니는 자사 임직원들의 온통대전 카드발행 및 화폐구매 등에 협조한다.

아울러 ‘이제우린’과 ‘린21’소주병에 홍보라벨을 부착해 총 300만본의 제품을 시중에 유통할 예정이며, 제품 홍보용 포스터에 온통대전을 병행한 시민홍보 활동도 함께 전개한다.

이에 대전시는 맥키스컴퍼니 임직원들의 온통대전 카드발급에 편의를 제공하고, 일반기업 구매 시 제공되지 않는 인센티브를 기업 명의로 기부할 수 있게 지역화폐로 추가 지급한다.

온통대전은 백화점, 대형마트, 유흥업소를 제외한 대전 내 IC카드 단말기 설치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소비자는 사용액 일부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은 매출증가와 지역제품 판매 등 지역경제 활력에 도움이 된다.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사장은 “온통대전이 빠르게 안착해 경기회복과 지역제품의 판매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협조하겠다”며, “대전시민들과 기업, 자치단체가 함께 동행하는 지역경제 반등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