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골프, 카모 스탠드백·파우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5-19 13: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라운·그레이·레드·와인 4종

  • 함께 출시된 파우치도 큰 인기

기가골프가 카모 스탠드백과 파우치를 출시했다. 디자인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카모 스탠드백[사진=기가골프 제공]


기가골프(대표 오영근)는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카모 버전 스탠드백과 파우치를 새롭게 내놨다”며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니라 기존 모델(2020년형 기가골프 DGT 그랜드 기어 스탠드백)보다 성능도 한 층 향상됐다”고 밝혔다.

카모 스탠드백과 파우치는 4가지 투톤 카모(Camouflage) 색으로 출시됐다. 브라운·그레이·레드·와인색으로 구성돼 골퍼들의 구미를 자극한다.

또 다른 특징은 숨겨진 스탠드백 받침대다. 예측이 가능한 외관에서 벗어났다. 사라진 받침대의 자리엔 캐디백의 듬직함이 남았다. 스탠드백의 가벼움은 온데간데없다. 튼실한 두 다리는 여전하다. 마치 국가를 수호하는 자주포와 같다. 14개의 클럽 정도는 '훗' 이라며 비웃는다. 네임택도 눈길을 끈다. 자칫 어두울 수 있는 외관에 밝은 포인트를 줬다.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기존 모델의 특징을 모두 계승했다. 여전히 초경량 스탠드백(약 2kg)을 고수한다. 완벽한 방수와 단단한 원단은 기본. 정교한 박음질, 그립감 좋은 손잡이, 방수 지퍼, 편리한 5-Way 시스템 등이 완성도를 높인다.
 

기가골프 카모 파우치[사진=기가골프 제공]


또한, 기가골프는 기세를 몰아 파우치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수납과 튼튼한 원단, 완벽한 방수, 카모 스탠드백과의 조화가 눈에 띈다.

기가골프 관계자는 "기존 모델의 성원에 힘입어 카모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 기가골프는 R&D(연구개발)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성능 향상에 포커스를 맞췄다. 스탠드백 구매를 염두에 둔 골퍼들에게 최상급 제품을 제공하고자 출시를 결정했다. 함께 출시한 카모 파우치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