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18일 '내맞대'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18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가 18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로 제시됐다.

[사진= 토스 앱 캡처]

총 3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내맞대' 토스  행운퀴즈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문제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광주 은행,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 "라고 제시됐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하나은행'이다.

두 번째 문제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다. 정답은 'SC제일'이다. 

세번째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 광주은행,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로 출제됐다. 정답은 '수협은행'이다.

네번째,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라고 제시됐다. 정답은 'BNK경남'. 

다섯번째 문제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SC제일은행, □□□□, 수협은행, 광주은행,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이며, 정답은 '씨티은행'이다. 

여섯번째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BNK경남은행, □□□□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라고 제시됐다. 정답은 '대구은행'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내맞대'에서는 하나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이며, 답은 '광주은행'이다.

여덟번째는 "'내맞대'는 1금융권 은행 ○개를 포함하여 총 16개 금융기관의 한도와 금리를 한 번의 조회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로 출제됐다. 정답은 7이다.

아홉번째는 "올 상반기 중에는 □□□□을 비롯한 다수의 금융사가 '내맞대'에 추가 입점할 예정입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이며, 정답은 우리은행이다.

열번째는 "'내맞대'는 현재 신용대출 상품 위주이지만 향후에는 금융 소비자의 수요가 많은 □□□□ 대출도 추가 될 예정입니다. 신혼 부부, 사회 초년생에게 필요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에 대한 힌트는 토스앱 내의 행운퀴즈 힌트 '내 대출 금리가 가장 낮은 곳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제시됐다. 정답은 전세자금이다. 

한편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입점 제휴사를 최근 16곳으로 확대했다.'내게 맞는 대출 찾기'는 토스 앱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16개 은행의 신용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순으로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