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보통의 가족’ 영기, 츤데레 아들의 정석···효심 지극한 ‘동네 오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10 15: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효심 가득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사진=JTBC ‘가장 보통의 가족’ 캡처]


영기는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했다.

이날 무대 위와는 다른 보통의 일상을 공개하게 된 영기는 “형이랑 엄마가 저한테 너무 과하게 관심을 가지는 게 부담스럽다”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어 영기는 안동에서부터 무거운 반찬을 가져온 어머니를 향해 “무릎도 안 좋은데 왜 그렇게 가져오냐”라거나, “(핸드폰) 케이스 하나 사줄까”라며 끊임없이 어머니를 걱정하는 모습도 보였다.

조금 무뚝뚝하지만 다정한 효자 면모를 보인 영기. 자신보다 더 열심히 홍보를 하는 어머니와 형을 향해 영기는 “굳이 내가 혼자 감수해야 할 것들을 왜 우리 가족이 같이 나눠야 하냐. 부담스럽다”고 솔직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준비된 VCR이 끝나고 영기는 “제가 지금 인기가 올라와서 (어머니와 형이) 눈치를 보는 게 절대 아니다”라며 자신의 말 한 마디에 고생하는 어머니와 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오은영 박사는 서로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솔루션을 알려주며 훈훈한 분위기 속 방송을 마쳤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영기는 현재 ‘동네오빠 (Prod.플레이사운드)’로 활동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