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뷰티잇템] 그레이고, 임수정X멜릭서 '비건 릴리프 페이셜크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20-05-06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리아나 프리엔제, '오일프리 워터풀 젤크림' 선봬

  • 엔앤비랩, 극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레드리스' 론칭

  • 포멘토메디칼, 홈케어 피부미용기 '엘페이스' 유통

임수정X멜릭서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 [사진=그레이고 제공]


[데일리동방] ●그레이고가 배우 임수정과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가 협업한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

녹차잎과 타임이 선정한 6대 슈퍼푸드인 햄프씨드로 만든 식물성 수분크림이다.  임수정이 제품 원료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했다.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색을 그대로 담은 초록빛 제형과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자기 전 수분팩이나 차갑게 보관한 후 쿨링팩으로도 쓸 수 있다. 80㎖, 4만8000원.

그레이고는 유통과 마케팅을 동시에 제공하는 개방형 지식재산권(IP) 커머스 플랫폼이다. 다양한 분야 큐레이터들이 직접 소개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프리엔제가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을 출시했다.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오일 없이 수분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애플민트잎추출물과 녹차잎추출물 등으로 만든 '허브 쿨 콤플렉스'가 스트레스와 열로 지친 피부를 진정 시킨다. 자연 유래 성분이 수분을 채워주는 피토 워터풀 콤플렉스와 보습 특허를 받은 오죽여즙 등도 들어있다. 프리엔제가 개발한 안젤리카 콤플렉스는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전달한다.

합성 색소나 향료는 쓰지 않았다. 피부저자극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80㎖, 2만원대.
 

엔앤비랩 레드리스 '센서티브 블루베리어 세럼·크림'. [사진=레드리스 제공]


●엔앤비랩(대표 황광석)이 다섯 번째 브랜드 '레드리스'를 선보였다.

레드리스(Redless)는 극민감성용 제품으로, 피부 본연 기능을 되찾아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주력한다. 건강한 피부가 안락한 생활을 만든다는 뜻이 담긴 '라이프 오브 릴리프(A life of relief)를 슬로건을 내세웠다.

첫 출시 제품은 '센서티브 블루베리어 라인 세럼·크림'이다. 센서티브 블루베리어 라인은 화상 연고에 쓰이는 파란색에 띄는 구아야줄렌이 핵심 성분이다. 수크랄파트와 4-시카콤플렉스, 8중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정에 좋은 성분도 들어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민감성 부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더샘(대표 김중천)이 '네일 웨어 젤 스티커'를 내놓았다. 9중 압축코팅 기술을 적용해 젤 네일을 바른 듯 오랜 시간 선명한 광택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젤을 굳히는 큐어링 과정이나 제거 때 리무버가 필요 없다. 손톱 굴곡에 따라 들뜸 없이 밀착돼 머리카락이나 먼지 끼임 등도 최소화했다.

평소 쓰기 좋은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와 특별한 날 포인트로 적합한 '네일 웨어 빅 파츠 스티커' 2종으로 나왔다. 각 1만2000원.
 

후 '환유 국빈세트'. [사진=후 제공]


●후가 스페셜 에디션인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국빈세트는 2015년부터 내놓는 제품이다. 올해는 정교함과 화려함의 극치로 불리는 궁중 금속공예 기법인 '입사(入絲)'를 활용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6호 입사장 최교준 장인이 가느다란 실처럼 뽑아낸 금실과 은실을 금속 표면에 9만번 이상 두드림질해 봉황을 수를 놓은 듯 정교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최고급 목재인 흑단목을 전통 짜맞춤 방식으로 만들어 견고한 함을 선보인다. 환유 라인인 환유고·환유진액·환유동안고가 들어있다. 75만원대.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를 출시했다. 입술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MLBB(My Lips But Bolder)'를 내세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신제품이다.

누드 볼륨 매트는 매트한 제형에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개 색상으로 나왔다.  아모레퍼시픽 혁신기술을 적용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술 주름을 줄여주고 3일간 효과가 이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3.5g, 3만5000원.
 

빌리프 '스트레스슈터-시카밤 점보 에디션'(왼쪽)과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사진=각사 제공]


●빌리프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점보 크기 한정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대비 1.6배 커졌다. 패키지엔 가시 돋친 선인장을 시카 밤 크림이 진정시켜주는 팝업 일러스트를 넣었다.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진정을 돕는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보습 효과가 있는 네이피어스 포뮬라로 만들었다. 80㎖, 5만9000원.

리듀어가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700㎖짜리 대용량을 선보였다. 기존과 달리 펌핑 용기에 담겨있다.

이 제품은 친수기와 친유기로 구성된 미셀입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한다.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한다.

천연 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과 판테놀 등이 수분을 공급해 당김 없이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다. 3만3000원.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라네즈 제공]


●라네즈가 수분 제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서스트 포 라이프(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 제품이다.

이 캠페인은 스스로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행사다.

신제품은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70㎖, 4만원대)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50㎖, 3만7000원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 강화 등을 돕는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루미너스 뷰티(수분으로 채워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에센스에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도 달았다.

●지쿱(대표 서정훈)이 '케어셀라 벨벳 커버 비비크림'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를 출시한다.

25호 제품은 진한 베이지 색상이다.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소비자가 더욱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남성은 물론 얼굴 윤곽 강조하는 셰딩용으로 적합하다.

케어셀라 벨벳 비비크림은 산뜻한 발림과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을 갖췄다. 쿠션 제품은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프랑스 원료업체 세더마가 만든 '씨티스템' 주성분인 쓴박하추출물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샴푸'(왼쪽)와 온더바디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사진=각사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두피노화 관리를 돕는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출시했다.

두피노화로 인한 두피 유수분 함유량 감소와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 등 세 가지 고민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뿌리추출물 성분이 모근 강화와 노화관리를 돕는다. 녹차뿌리추출물에는 인삼보다 4배 많은 사포닌이 들어있다.

독자적인 볼륨관리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은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 형성을 돕는다. 용량은 500g이며, 미용실에서만 판매한다.

●온더바디가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를 내놓았다. 일차원적인 보습을 넘어 피부 자체 변화를 이끄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한 제품이다.

일곱 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 성분이 몸을 촉촉하게 하고,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피부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줄였다.

청량한 허브향이 담긴 리프레싱 허브향, 오렌지를 짜낸 듯 상큼한 제라늄 시트러스향, 기분 좋은 편안함을 주는 화이트 코튼향 3종으로 나왔다. 600㎖, 1만6900원대.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일주일간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 행사를 한다.
 

포멘토메디칼 '엘페이스'. [사진=포멘토메디칼 제공]


●포멘토메디칼(대표 오승재)이 피부미용기기 '엘페이스'를 선보였다.

엘페이스는 벤디슨이 개발한 제품으로 반복되는 자극을 생체신호로 인식 시켜 피부 탄력과 주름 완화, 모공 축소, 부기 제거 등을 돕는다. 

크기가 작고 무게 90g로 가벼울뿐 아니라 건전지 제품이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다. 크림과 젤 등이 필요 없어 화장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KC(국가통합인증마크)와 CE(유럽공동체인증) 인증을 받았다.

이규철 포멘토메디칼 성동지사장은 "침이나 레이저시술과 달리 염증·화상 등 부작용이 없이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라비오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15일까지 '슈퍼 브랜드 위크' 행사를 연다.

배우 유선이 사용하고 프랑스 에스테틱에서 쓰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을 비롯한 스킨케어 선물세트와 선케어는 50% 할인해 내놓는다.

베스트셀러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를 포함한 틴트 제품은 40%, 바디케어와 베이스 제품은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왼쪽)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기획세트'. [사진=닥터지 제공]


●닥터지가 31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파워팩' 행사에서 인기 선크림 5종을 최대 35% 할인한다.

행사 제품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에어리 스킨 업 선이다.

베스트셀러 무기자외선 차단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35% 할인한 1만8000원에 판매한다. 같은 제품 20㎖짜리 소용량이 든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기획세트로 내놓는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는 정가보다 34% 저렴하다.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소용량이 함께 들어있다.

●CJ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전략 상품군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에겐 전문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와는 협력 시너지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캠페인 첫 주자는 파운데이션이다.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20·30대가 늘어나는 데 맞춰 '매일 다른 날 위한, 오늘 파데'를 주제로 열리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춘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살 수 있게 돕는다.

31일까지 구매자 대상 리뷰 행사도 연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지베르니·에스쁘아·바닐라코·에뛰드하우스 파운데이션을 산 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상품 리뷰를 올리면 120명에게 파운데이션 정품을 선물로 준다.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31일까지 '퀵 클렌징패드'를 포함한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광고모델인 SF9 로운 모습을 담은 아크릴 미니등신대를 증정한다.

퀵 클렌징패드 TV광고를 공유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운 팬상품(굿즈) 패키지도 준다.

바다 사막화를 막고 해양생물을 보호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파란숨 캠페인'에도 나선다. 올해 캠페인 제품은 깨끗한 바다에서 나온 원료로 만든 '퓨어펄세이션 pH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경단체 바다살리기국민운동본부에 기부한다.
 

루트리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사진=루트리 제공]


​●루트리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에 있는 뷰티 큐레이션 매장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비대면(언택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 사항이 있을 땐 매장 내 디지털기기에서 '호출' 버튼을 누르면 직원이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자에게 크림 견본품을, 2만원 이상 사면 우드 쿠션 헤어브러시와 유기농 3종 미니키트를 준다.

●에르보리앙이 11일까지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연다.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베스트셀러인 BB크림·핑크 퍼펙트 크림 세트, CC크림 옴므 등을 할인한다. 디럭스 샘플과 손거울 등도 제공한다.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클렌징폼인 '더블 무스 클렌징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도 28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구매자에게 블랙 스크럽 마스크 디럭스 견본을 준다.
 

매나테크 코리아가 가정의 달 선물세트 행사를 연다. [자료=매나테크 코리아 제공]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 구매자에게 건강기능식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개선을 돕는 '코그니테이트'가 든 실버선물세트를 사면 혈액순환·건강에 좋은 '오메가-3 위드 비타민D'를 증정한다. 키즈선물세트는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8종으로 만든 '멀티키즈'에 장 건강을 돕는 '지아이-프로밸런스'가 들어있다.

여성 건강용 우먼스선물세트 구매자에겐 '매나-C', 남성용 맨즈선물세트는 홍삼 제품 '플러스'를 추가로 준다. 매나-C는 인삼과 비타민, 식물성 당류로 만든 제품이다.

●데일리 밸런스가 '프렌치 콜라겐 5000'을 출시한다. 콜라겐 원료 전문업체인 129년 전통 프랑스 루셀로가 제조한 '펩탄'으로 만든 제품이다. 펩탄은 식품의약국(FDA) 등재 원료다.

콜라겐 흡수에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C와 피부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A·E도 들어있다. 1포에 콜라겐 5000㎎이 들어있다.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콜라겐이어서 몸속에 잘 흡수된다. 자몽맛 젤형으로 나와 먹기 편하다.

오는 2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롯데아이몰에서 사전 판매한다.
 

데일리 밸런스 '프렌치 콜라겐 5000'. [사진=데일리 밸런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