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가정의 달 맞이 기능성침구 특가전 진행…최대 5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5-01 22: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웰크론은 자사의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하기에 좋은 기능성 침구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땡큐(Thank U)’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승의 날과 어버이 날, 어린이 날 등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특가전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면역력이 약해지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실내 집먼지진드기를 예방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침구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가올 더위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침구 제품도 이번 특가전에 포함된다.
 

가정의 달 ‘Thank U’ 기능성침구 특가전 안내 이미지 [사진=웰크론 제공]

이 이벤트는 세사리빙 전국 대리점에서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로쉬·인견이불’ 이벤트, 세사리빙 여름 히트상품 ‘웰로쉬 워싱이불’ 이벤트, 한층 업그레이드 된 냉감소재 ‘아이스터치’ 특가전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성인을 위한 여름 침구 선물로 좋은 제품인 ‘웰로쉬 워싱’이불과, ‘웰로쉬 인견워싱’ 이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웰로쉬·인견이불인 ‘스틸로’, ‘프린’, ‘스윗가든’, ‘레브’는 겉면은 웰크론에서 자체 개발한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 ‘웰로쉬’로 제작돼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를 완벽 차단하고, 몸에 닿는 안감은 풍기인견 100%를 사용해 인견의 차갑고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세사리빙만의 ‘워싱가공’으로 더욱 위생적이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껴볼 수 있다.

세사리빙 ‘아이스터치’는 열 전도율이 높아 시원하고,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슈퍼 냉감 소재를 사용한 여름시즌 제품이다. 슈퍼 냉감 소재를 사용하여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원리로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특징이 있다. 웰크론은 실제 테스트 결과 원단이 피부에 닿은 직후 피부 표면 온도가 7.8도 내려가는 것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세사리빙 아이스터치 제품은 ‘아이스시트’, ‘아이스 베개커버’, ‘아이스 메모리폼깔이’, ‘아이스 메모리폼 돌소파깔이’로 구성되며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Thank U’ 이벤트에 해당되는 모든 제품은 이불, 베개커버, 패드로 구성된 3점세트는 물론, 각각의 단품 구매 시에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리점 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