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4-25 22: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리어에어컨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캐리어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와인셀러부터 최고급 다이닝과 와인 애호가들을 겨냥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및 '아르떼비노(ARTEVINO)'까지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와인셀러 내부는 크롬도금 서랍식 선반과 발광다이오드(LED) 램프로 구성됐다.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도 보관할 수 있도록 화장품 바구니까지 마련됐다.

올해 신규 론칭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5000 시리즈는 빌트인으로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팝업스토어에는 사이즈 별로 38병, 118병 용량이 진열된다.

이번에 전시되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1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 기능으로 와인의 풍미 유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내부에 공기 순환 시스템이 적용돼 와인 코르크가 숨쉴 수 있는 이상적인 숙성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해당 제품의 습도 조절 시스템은 내부 습도를 50~80% 정도로 일정하게 유지해 와인 코르크의 건조를 막고 산화를 차단해 와인의 장기 보관 시에도 깊은 향을 보존 할 수 있게 한다.

특수 제작된 저진동 선반 및 구조 설계를 통해 진동을 최소화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와인의 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UV 광선을 97% 차단하는 특수 글라스 도어(UV Glass Door)가 와인의 산화 및 노화를 방지해 준다.

아르떼비노는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로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98병, 230병 용량이 진열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문의 및 주문·구입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와인셀러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하며, 최상의 AS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