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롯데마트서 초소형 전기차 '쎄보'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4-16 15: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캠시스가 전국 6개 롯데마트 지점에 ‘쎄보 라운지’를 열고 초소형 전기차 '쎄보-C' 판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캠시스는 전국 롯데마트 6개 지점(서울 중계점, 부산 부산점, 대전 대덕점, 광주 월드컵점, 울산 진장점, 창원 양덕점)에 판매 라운지를 마련했으며 내방객 누구나 쎄보-C 관람 및 일반 상담, 구매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쎄보 라운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매장 방문객 중 쎄보 현장 이벤트 페이지 입력, 쎄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및 개인 SNS에 현장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1명), 공기청정기(4명), 에어프라이어(20명)를 증정한다. 초소형 전기차 쎄보-C의 공식 출고가는 1450만원이며 국고 보조금(400만원·2020년 기준)에 각 지방자치단체의 추가 보조금을 합치면 약 600~800만원에 실제 구매가 가능하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는 “최근 높아진 관심과 수요에 이번 대형마트 입점을 진행하게 됐으며 대구에도 직영점을 추가하는 등 전국 10곳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확보해 올해 쎄보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쎄보 라운지 [사진 = 캠시스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