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TV, 김성원 후보의 잼있고 위트 있는 선거 영상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두천)최종복 기자
입력 2020-04-09 1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성원 국회의원, 성원과 응원의 힘을 합하는 승리의 V-챌린지 운동 돌입!

[사진=김성원의실제공]

제21대 경기동두천시연천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 나선 김성원 국회의원이 오는 10일, 11일 사전투표와 15일 본선거를 앞두고, 동두천·연천 주민의 성원과 응원을 하나로 모으기 위한 승리의「V-챌린지 운동」에 돌입한다.

V-챌린지 운동은 ‘숫자 2를 상징하는 손가락 V표시’를 하고 ‘2번 김성원 후보’의 선거공보, 벽보, 유세차, 선거운동원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개인이 좋아하는 장소와 배경을 두고 사진을 찍어서 자신의 페이스북과 김성원 후보의 페이스북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김성원을 성원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사진을 찍어 올리는 것으로, 2번 김성원 후보에 대한 애정을 표시하고 주위에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연천·동두천 주민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10일과 11일 사전투표와 15일 본선거를 앞두고 ‘V-챌린지 운동’을 통해서 자신의 뜻깊은 투표를 인증하고, 이를 주위에 알려 투표를 독려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예상된다.

V-챌린지의 첫 시작은 5개 분야 동두천 연천의 #어른 채기창, 이균형 #여성 문금자, 오인순 #장애 박영선, 박주원 #청년 문경호, 김도윤 #18세 첫 유권자 이종대, 김혜지님 등 총 10명을 지목했다.

김 의원은 “일 잘하는 젊은 일꾼 김성원으로, 주민과 함께 약속드린 911 공약을 모두 지켜 동두천·연천, 연천·동두천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내겠다.”며“2번 김성원을 찍어서, 다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면 반드시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의원은 최근 정부의 코로나19 사태의 초기대처 부실로 확산세가 멈추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직접적인 대면선거운동은 자제하고 온라인 선거운동을 통해 주민을 만나고 있다.

김 의원은 이를 통해 선거출마선언, 911 공약(91개 1(일)하는 공약) 발표, 선거준비과정 스케치, 선거사무원과 함께 거리청소 등의 각종 주민을 위한 선거운동 영상을 게시하면서 앞서가는 후보, 역시 준비된 동두천·연천의 젊은 일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