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등 1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4-06 14: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삼성전기·삼성SDS 등

삼성전자 등 삼성 주요 계열사가 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삼성전기·삼성SDS 등은 6일 삼성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냈다.

삼성전자는 CE(가전), IM(스마트폰), DS(반도체) 부문의 14개 직군에서 공채를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2020년 8월 이전에 졸업했거나 졸업하는 예정자다. 오픽이나 토익스피킹 등 일정 수준의 영어회화 시험 점수를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다. 삼성전자 등은 이후 직무적합성 평가를 거쳐 다음 달 중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국내 5개 지역과 미국 뉴저지, LA(로스앤젤레스) 등 해외 2곳에서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진행한다. 5~6월 중 면접을 진행해 채용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삼성SDI·삼성전기는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올해 12월에서 내년 8월 졸업 예정인 재학생으로 인턴실습은 7~8월에 이뤄진다. 마찬가지로 영어회화 시험 점수가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 상반기 공채 치원자격과 모집 분야 모습. [사진=삼성전자 채용 홈페이지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