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전국 서비스센터서 30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4-01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MW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아울러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 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텀블러를, BMW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BMW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MINI도 보증 기간이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그리고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MINI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50만원과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원과 1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MINI 텀블러를, MINI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MINI 가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BMW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외부 유해 먼지 유입 차단은 물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BMW와 MINI 초미세먼지 필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MW와 MINI 플러스 앱에서 사전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 = BMW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