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는 전속모델 장나라와 아시아권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빼어난 연기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장나라는 클레어 공기청정기 TV CF 속에서도 공기청정기와 어울리는 우아하면서도 상쾌한 미소로 클레어 제품의 매력을 이끌어주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레어는 필터 원천기술을 비롯해 핵심 부품인 팬 개발 등 완제품 양산 설비를 갖춘 원스톱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이다. '각방 공기청정기'라는 타이틀로 차량용부터 아이 방, 안방, 공부방, 서재 등 거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클레어 관계자는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장나라씨와 해외 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TV CF를 통해 국내에서 클레어 공기청정기를 알린 만큼, 해외에서도 장나라씨가 보여줄 활약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TV CF 속 등장한 제품들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존 제품 라인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클레어 큐브, 2020년 신제품으로 SNS에서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레어HC와 클레어K가 그 주인공이다. 모두 인테리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클레어의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난 공기 청정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까지 수상해 화제가 됐던 클레어K는 수려한 디자인에 더불어 공기 흐름 성능 및 청정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새장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클레어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클레어 엠보싱 헤파 필터’가 적용되어 우수한 공기 정화 능력을 자랑한다. 클레어K 전용 디퓨저인 K-bird와 함께 사용 시에는 블랙체리 향의 상쾌함까지 즐길 수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이어 매진을 달성하고 클레어 Hc는 백자에서 모티브를 얻어 우아한 매력을 자랑하는 디자인으로,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뿐만 아니라 필터 LED 살균 기능으로 폐렴균, 녹농균, 대장균과 같이 필터 표면에 달라붙은 각종 오염원들을 2차 간접 살균하는 기능을 가졌다.

클레어의 독자적인 CEPA(클레어 엠보싱 헤파 필터) 필터는 탈부착형 극세사 프리필터로 큰 먼지를 1차로 걸러주고, 클레어 엠보싱 헤파 필터로 일반 헤파필터 대비 10% 이상 증가된 청정화 능력을 제공한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을 통해 분진 청정화 능력을 검증받았으며, 유럽 알러지 협회 인증(ECARF), 미국 가전제조사협회(AHAM)인증 등 해외 기관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증받았다.

한편 클레어는 지난 3월 18일 전속모델 장나라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촬영장에 장나라의생일을 기념해 밥차와 생일 떡, 케이크 등을 선물해 클레어와 장나라의 남다른 의리를 선보였다. 또한 드라마 촬영장 스태프들과 함께 장나라의 생일을 축하하고, 오마이베이비의 드라마의 성공을 응원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클레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