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네이처, 12일 日 1st 싱글 발매···데뷔 쇼케이스 대성황

장윤정 기자입력 : 2020-02-11 08:42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오는 12일 일본 데뷔 싱글 ‘I'm So Pretty –Japanese ver.-’를 발매하기 앞서 하레부타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0일 개최된 일본 데뷔 쇼케이스에서 네이처는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인 ‘I'm So Pretty’를 비롯해 수록곡 ‘OOPSIE (My Bad)’, ‘What's Up’을 일본어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밖에도 국내서 먼저 발표한 ‘Allegro Cantabile’, ‘썸 (You'll Be Mine)’, ‘꿈꿨어 (Dream About U)’, ‘빙빙 (Bing Bing)’ 등의 다채로운 무대들과 일본 데뷔 싱글을 준비하면서 생긴 에피소드, 남다른 소감 및 포부를 전하며 네이처만의 매력을 각인시켰다.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팝 ‘I'm So Pretty’는 지난해 7월 네이처가 한국에서 먼저 선보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지난달 24일 미국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및 일본 포니캐년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처 일본 공식 페이지를 통해 ‘I'm So Prett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면서 네이처의 일본 정식 데뷔에 불을 지폈다.

일본 싱글에 수록된 ‘OOPSIE (My Bad)’와 ‘What's Up’은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고 선보인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의 포문을 여는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으로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한편 ‘글로벌돌’로 급부상한 네이처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