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졸업·입학 시즌 “20% 할인+3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0-01-31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사이드메뉴 함께 구매시 동시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2월 1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피자와 사이드메뉴 각각 20%, 30%를 동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피자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포함해 갈릭 페퍼 스테이크,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인기 피자 5종이다. 사이드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등 5가지다.
 

파파존스 2월~3월 졸업입학 시즌 20%+30% 프로모션 [사진=한국파파존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에서 가능하다. 단, 타 쿠폰 사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달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파존스 피자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