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더게임' 옥택연, 소속사 옮긴 후 첫 작품 "소지섭 선배에게 조언들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1-22 1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더 게임' 옥택연이 첫 방송 후 선배 소지섭에게 연기 조언을 들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옥택연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새 수목극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장준호 감독, 배우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이 참석했다.

옥택연은 "군대를 다녀와서 고정관념, 강박관념을 좀 내려놨다. 연기를 하면서 그간 놓쳤던 디테일한 부분에 대해 깨달았다. (배우 소속사로) 회사를 옮긴 후 연기에 대한 대화를 많이 나누고,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옥택연이 연기자 소속사로 옮긴 후 첫 작품이다. 같은 소속사인 소지섭 선배에게 어떤 피드백을 받았냐는 질문에 "소지섭 형이 첫 방송 보고 세게 피드백을 해줄까, 약하게 해줄까?라고 묻더라. 지금 10부 정도 찍고 있다고 하니 좀 살살해줄 것 같다. 피드백을 주면 잘 답변하겠다"고 웃으며 답변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옥택연(태평)과 죽음을 막는 강력반 형사 이연희(준영), 죽음이 일상인 남자 임주환(도경)과의 관계를 통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오늘(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