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가는 길] 설연휴, 가족끼리 영화 한편, VOD 프로모션도 챙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20-01-22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케이블TV·스카이라이프 설 특집관 운영… 경품 행사 진행

유료방송업계가 설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둘러 앉은 가족들끼리, 고향에 가지 않고 조용한 휴가를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VOD(다시보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초이스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VOD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화 '시동', '백두산', '캣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정크러브 등 최신 영화를 경품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한다.

정체불명 주방장과 반항아의 뜻하지 않은 동거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동'과 백두산 폭발이라는 가상의 재난을 다룬 '백두산'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명의 인기 뮤지컬을 영화화한 '캣츠'의 VOD를 구매하면 뮤지컬 '캣츠' 공연 실황 패키지와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OD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T-800 사이드쇼' 피규어와 포스터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초이스는 TV조선 '미스터트롯', MBN '보이스퀸', tvN '사랑의 불시착', JTBC '검사내전', SBS '스토브리그' 등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인기 방송 VOD를 추천 리스트에 올렸다.

'설 맞이 알짜 할인관'도 마련된다. 건달과 로펌 대표의 '케미'를 코믹하게 그린 '퍼펙트맨', 막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솔직한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40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영화 봉오동전투는 70% 할인가로, 강철비,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암수살인 등 흥행작도 50% 할인된 1000원에 서비스된다.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도 연휴가 끝나는 27일까지 영화와 TV다시보기 콘텐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는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 VOD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KT는 올레TV에서 오는 27일까지 2020년 설특집관을 운영하며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설 특집관에는 백두산,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키즈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 중 50명에게는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 고객 1000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부터 3일간 ‘설 연휴 슈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영화 '어벤져스', '토이스토리4', '알라딘'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