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출시로 실적 개선 기대" [NH투자증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준호 기자
입력 2020-01-17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NH투자증권은 17일 넷마블 목표주가를 종전보다 9% 올린 12만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최근 인수를 결정한 웅진코에이의 실적 반영에 따른 당기순이익 증가로 목표주가도 상향됐다.

넷마블은 지난해 4분기 매출액 5494억원, 영업이익 543억원을 올렸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2.8%, 42.9% 오른 수준이다. 영업이익은 시장전망치보다 낮았다. 눈에 띄는 신작이 없었고, 기대했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일본 출시도 성과가 좋지 못했다.

올해는 보다 많은 신작 출시로 실적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상반기 연례 기자간담회(NTP)를 통해 올해 신작과 사업전략을 반영할 예정이다. 현재 알려진 신작은 '매직:마나스트라이크'와 'A3: Still Alive',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2', '제2의 나라', 'BTS2' 등이며 미디어 행사에서 추가 신작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중국 시장 판호 재개 기대감이 가장 많이 반영될 수 있다는 것도 긍정적이다. 게임사 중 중국과 관련된 상승 가능성이 가장 큰 편이다. 텐센트의 게임 파이프라인(Pipeline) 자료에 따르면 모바일 게임 라인업 첫번째와 두번째 모두 넷마블의 '스톤에이지', '리니지2 레볼루션'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