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젊은 맘’들 좋아하는 아동복 플라키키와 협업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2-03 22:24
아동용 실내복, 언더웨어, 스페셜 에디션 후드티로 구성

BYC X FLAKIKI(플라키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사진=BYC]

BYC가 3일 아동복 브랜드 플라키키와 협업해 ‘BYC X FLAKIKI(플라키키) 컬래버레이션(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BYC X 플라키키 콜라보 에디션은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의 아동용 실내복과 언더웨어, 스페셜 에디션 후드티로 구성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앤화이트 디자인에 레트로풍의 시그니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두 브랜드의 독특한 만남이 디자인에 잘 녹아 있다. 

BYC X 플라키키 콜라보 에디션은 3일부터 1차 판매분 오픈, 12월 9일 2차 오픈 되며, 배송은 12월 18일부터 순차 배송 된다. 해당 제품은 플라키키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도 당일 함께 공개된다.

2015년 출시한 플라키키는 독특하고, 전향적인 디자인의 아동복 브랜드로 내 아이를 개성 있고 남다르게 키우고 싶은 젊은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키키의 모든 제품은 100% 자체 제작되며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소재에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해 마니아 브랜드로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

BYC 관계자는 “2019년의 마지막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재미있는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남다른 기업 철학과 역사를 지닌 BYC와 남다른 디자인의 플라키키가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