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배수정 신임 대표 임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11-08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태 지역 마케팅 총괄 부사장 역임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한국암웨이는 배수정 미국 암웨이 본사 배수정 글로벌 브랜드 앤드(&) 마케팅 최고책임자(Global Chief Brand & Marketing Officer, Global CBMO)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배수정 신임 대표는 1995년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마케터로 입사했다. 2006년 마케팅 이사로 승진한 후 2010년 마케팅 상무, 2013년 마케팅 전무를 거쳐 2014년 8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2015년에는 암웨이 본사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최고 책임자로 발탁됐다.

배 대표는 암웨이의 고급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끈 인물로 평가받는다.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아티스트리를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 한국암웨이에 아시아 이노베이션 센터(Asia Innovation Center)를 유치했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총책임자로 재직하며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홈리빙 브랜드의 마케팅과 글로벌 브랜딩, 사회 공헌 활동, PR 등을 총괄했다.

기존 김장환 대표는 지난 6월 설립한 한국암웨이 미래재단 이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김 대표는 1993년 한국암웨이에 입사해 재무관리를 시작으로 인사·총무·구매·영업·마케팅 등 주요 요직을 거쳤다. 아시아 태평양지역 물류센터를 부산에 세우고, 2003년 직접판매공제조합에서 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