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11-02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라 NEW Z6.(사진=유라)]


유라(JURA)는 가정용 커피머신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은 유라 수석 디자이너 베르너 젬프(Werner Zemp)가 디자인했다. 스퀘어 모양의 커피 스파우트와 물결 무늬 물탱크 디자인으로 정교함을 강조했다.

기존 12개였던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총 22가지로 확장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맛을 끌어 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을 적용했다.

IoT 기술 ‘스마트 커넥터’가 기본 탑재된 NEW Z6는 원거리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한 커피 추출, 커피머신 상태 체크 및 관리가 가능하다. 커피머신의 청소, 관리 방법을 그림과 영상으로 쉽게 알려주면서 통계를 제공해 일상 속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유라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는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력과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이미 전세계 커피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소식은 올 연말 폭 넓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즐기고 싶은 홈카페족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라는 NEW Z6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NEW Z6를 15% 할인하며,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NEW Z6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의 스페셜티 원두 세트와 신선한 우유 보관을 도와주는 밀크쿨러 1L, 원두 보관통 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