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2019 JOB Design Festival’성료

박흥서 기자입력 : 2019-10-23 11:41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 산학협력처는 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23일 교내 20주년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취업박람회인 ‘JOB Design Festival(이하 잡 디자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019 경인 잡 디자인 페스티벌에는 한국관광공사, 현대백화점, 버거킹, LH토지공사, 파라다이스호텔 등을 비롯한 총 15개의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참가기업 15개, △고용정책홍보관 1개, △이벤트부스 3개(메이크업 및 이력서용 사진 촬영), △입사지원컨설팅 1개, △운영본부 등 총 21개의 부스가 운영되었다.

경인여자대학교‘2019 JOB Design Festival’[사진=경인여대]


경인여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졸업예정자와 더불어 미취업 졸업자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마련 됐으며, 체계적인 취업 지원 서비스 및 기업체 취업 정보 등 실제적인 취업 프로그램으로 운영 되어 재학생과 졸업생 1,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잡디자인 페스티벌에 참가한 사회복지과 류현진 총학생회장은 “경인 JOB Design Festival을 통해 기업에 대한 정보획득과 더불어 취업에 필요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들을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류화선 총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대학이 내세우는 전문 직업여성 양성교육과도 부합한다.”라고 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양질의 취업기회 및 경험을 통하여 한층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