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롯데백화점 본점에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이도아뜰리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9-26 1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도는 오는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리빙 브랜드 ‘이프리베(Yi,privée)’의 론칭을 기념해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이도아뜰리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도아뜰리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렉샵이다. 이도도자기를 비롯해 신규 브랜드인 ‘이꼴(YQUAL)’과 ‘이프리베’ 등 다양한 브랜드와 공예 ‘이도카페’ 등의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내가 꿈꾸던 살롱에서 예술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다'는 콘셉트다.
 

[사진=이도 제공]

우선 이도의 고품격 컬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MVG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전문 해설사와 함께 ‘예술이 흐르는 이도아뜰리에’라는 주제의 스페셜 도슨트 투어를 진행한다. 도슨트 투어는 2040 여성들을 위한 ‘이프리베’의 브랜드스토리를 시작으로 이도의 특색 있는 문화와 스타일을 제안한다.

다양한 분야의 원데이 클래스도 수강할 수 있다. 가드닝부터 도자기 수리, 드로잉, 옻 페인팅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수업은 다음달 8일, 15일, 22일, 29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 정원은 8명이다.

풍성한 이벤트도 있다. 현장에서 이도 회원가입 시, 럭키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도의 다양한 아이템을 단독 한정 특가로 구성했다. 이도도자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물결 면기를 비롯해 이도의 신규 브랜드 ‘이꼴(YQUAL)’의 머그잔세트, 다용도 볼 세트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도는 흥미롭고 비밀스러운 관심사를 공유하는 즐거움이 있는 살롱을 배경으로 작품이 생활 속의 신선한 즐거움으로 가득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론칭 행사는 다음달 10일 이도 가회 본점에서 개최된다.

이도 관계자는 “이프리베의 론칭을 기념하여 오픈되는 이도아뜰리에는 이도도자기, 이꼴, 이프리베 등 전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행사 기간 중 이도아뜰리에에서는 제품 할인전 뿐만 아니라 다채롭게 꾸려진 원데이 클래스, 스페셜 도슨트 투어 등의 컬처 콘텐츠를 알차게 준비한 만큼 방문객들의 눈길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