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품질 개선…미생물 두 번 걸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9-19 17: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아이 성장 발달 맞춰 월령별 3단계 변경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사진=아이배냇 제공]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순산양유아식’ 제품의 품질을 개선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은 2012년 출시한 아이배냇 대표 브랜드다. 산양유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내놓은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기존의 풍부한 영양 설계에 ‘이중 미생물 제거 시스템’을 도입해 품질 면에서 철저함을 더했다.

이중 미생물 제거 공정시스템을 통해 산양 원유에서 세균, 미세먼지를 걸러내고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생산한다. 아이에게 해가 될 수 있는 0.1%의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검증했다고 아이배냇은 강조했다.

품질을 높이면서도 아이배냇 산양유아식만의 기존 장점은 그대로 살렸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건강한 산양으로부터 집유한 원유를 기본으로 만든다.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해 영양성분을 극대화했다.

산양유는 단백질, 지방구조가 모유와 비슷하다. α-S1 카제인이 들어있는 일반 우유에 비해, 산양유 성분인 A2 β-카제인은 소화흡수를 돕는다. 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 함량이 낮아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영유아에게 좋다.

아이배냇은 순산양유아식을 새로 출시하면서 월령별 단계도 확 줄였다. 기존에는 태어나서부터 36개월까지 4단계로 나눴다면, 현재는 총 3단계다.

아이배냇은 이번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검색하고 화면을 캡쳐 한 뒤, 아이배냇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 또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정성껏 검증해 철저한 품질로 품격있는 부모님의 눈높이를 맞췄다”며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자랄 대한민국 아이들을 위한 자연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