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엑소스 히어로즈’ 2차 CBT 실시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8-29 15:39
5개 월드맵 및 10개 챕터 및 전략성 강화된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9일 우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월9일까지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타이틀 설치 및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담을 3D그래픽으로 담아낸 모바일 수집형 RPG로, 테스트를 통해 ‘르노브’ 및 ‘그린랜드’ 등 5개 월드맵에서 펼쳐지는 10개의 챕터 및 레이드(Raid)를 비롯해 유저간 대전(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오픈된다. 보다 전략적이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도입된 ‘영웅 수호석’ 시스템이 처음 공개되며, 주요 캐릭터에 성우 음성대사가 추가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4성 영웅 ‘레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도전 과제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전설 등급’ 무기를 지급하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