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광복절 기간 국민티셔츠 ‘3PACK’ 매출 588%↑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8-21 1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PACK’ 광복절 캠페인 동안 판매량 1190% 증가

TBH글로벌이 전개하는 토종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는 광복절을 맞아 진행한 ‘만세삼장’ 캠페인 기간 동안 ‘3PACK’ 제품이 전 주 동기간 대비 판매 수량이 1190% 증가했고, 588%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만세삼장’ 캠페인은 지난 15일부터 4일간 베이직하우스의 스테디셀러인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PACK’을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토종 브랜드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했다.

베이직하우스 ‘3PACK’ 제품. [사진=베이직하우스]


베이직하우스의 순면 반팔 티셔츠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550만장을 기록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국민 티셔츠’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3PACK’ 티셔츠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베이직하우스는 토종 브랜드의 국가 대표로써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회적 분위기 속 착한 소비로 주목 받은 제품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일본 유니클로의 주력 상품인 ‘에어리즘’의 대체품으로 떠올랐던 ‘쿨에센셜’ 라인의 8월 3주 판매율이 전달 동 기간(7월 3주) 대비 매출 36% 신장을 기록했다.

‘쿨에센셜’ 라인은 폴리스판 소재로 착의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효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직접 구매해 본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베이직하우스는 2006년 독일 월드컵 붉은 악마 공식 응원복 제작, 한글을 활용한 ‘입는한글’ 캠페인,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를 기념한 ‘도마정신’ 캠페인 등 토종 브랜드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진행했던 착한 캠페인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재조명 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