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참여’ 유벤투스, 26일 팬 미팅‧사인회…장소‧시간 비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7-24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팀 K리그와 친선경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참여하는 유벤투스(이탈리아)와 팀 K리그(K리그 선발팀)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
 

[꼬마 팬과 손 맞잡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사진=로이터 연합뉴스 제공]


유벤투스와 팀 K리그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갖는다. 두 팀의 맞대결에 앞서 유벤투스는 입국 당일인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국내 팬과 함께하는 팬 미팅 행사를 개최한다.

팬 미팅 행사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날두를 비롯한 유벤투스 주요 선수들이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는 선수들이 ‘유벤투스, 그것이 알고 싶다’, ‘인간 비안코네리 선발대회’, ‘유벤투스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벤투스의 팬 미팅과 팬 사인회에는 각각 100명의 팬을 초청해 진행한다. 단,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팀 K리그는 하루 앞선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중구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박주영, 조영욱(이상 FC서울), 세징야(대구), 이용(전북), 홍철, 전세진(이상 수원) 등을 초청해 팬 사인회를 연다. 팬 사인회에는 초청받은 축구 팬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팀 K리그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진 뒤 축구 팬 100여명을 초청해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