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유시민 작가와 함께 하는 '책읽아웃' 공개방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7-22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럽 도시 기행 1' 출간 기념 ‘책읽아웃’ 유시민 작가 편 공개방송 초대

예스24가 유시민 작가의 '유럽 도시 기행 1' 출간을 기념해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에서 독자들과 함께 하는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예스24는 유시민 작가와 유럽 도시 기행 1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독자 50명을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공개방송은 ‘책읽아웃’ 속 코너인 ‘김하나의 측면돌파’의 진행자 김하나 작가와 함께, 8월 1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팟빵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은 채널예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아이디와 함께 기대평을 7월 2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시민 작가의 신작 유럽 도시 기행 1은 저자가 유럽을 대표하는 네 도시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에서 발견한 각 도시의 숨겨진 역사, 숨은 주인공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출간 직후 7월 3주, 4주 모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스24가 2017년 10월 첫 운영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을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전하는 문화 팟캐스트다. ‘책읽아웃’의 이름은 힙합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구 ‘check it out’을 활용한 것으로, ‘책에 관해 확인해 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힘 빼기의 기술,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김하나 작가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은 시인이 격주로 진행하는 2개의 코너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서 추천을 비롯한 저자 인터뷰 등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예스24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