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해외노선 7% 할인..출발일·지역제한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7-09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위메프는 9일 위메프투어 ‘투어위크’를 맞아 아시아나항공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위메프는 이날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해외 모든 노선 대상 출발일, 지역 제한 없는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이날 오전 10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총 4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50% 할인쿠폰을 발급, 쿠폰을 사용할 경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위메프투어의 아시아나항공 7% 쿠폰은 이날 자정과 정오에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한다. 쿠폰발급 고객은 10만원 이상 아시아나항공 해외 항공권을 예약할 때 최대한도 없이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금액 제한이 없어 장거리 노선과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예약 시 유리하다.

쿠폰을 발급 받으려면 모바일 네이버에서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을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후 위메프나 원더쇼핑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위메프투어 항공권 코너에서 쿠폰을 적용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 모바일 앱, 원더쇼핑 모바일 앱 또는 포털 검색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메프투어는 ‘특가부터 가격비교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전문 MD가 기획한 특가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이커머스 최초 글로벌 항공 검색 엔진인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 체결을 비롯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숙박 OTA(Online Travel Agency) 상품을 비교·예약할 수 있다. 세계 주요 도시 관광 정보도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한다.
 

위메프투어 런칭기념 '아시아나항공' 50% 할인 [사진=위메프투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