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4주년 기념 ‘국민상품 초특가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7-05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일주일간 총 11개 상품·14개 프로그램 초특가 판매

  • 골드바 100돈 추첨 ‘한번만 사도 행운이’ 이벤트

공영쇼핑은 5일 개국 4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개국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쇼핑의 11개 인기상품을 매일 오전∙오후 10시 40분, 두 차례씩 총 14개 프로그램을 통해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 중소기업 상품으로는 일명 ‘국민 에어프라이어’라고 불리는 ‘5.8L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가 특가 판매된다.
 

공영쇼핑 개국 4주년 안내 이미지. [사진=공영쇼핑 제공]

국내 기술력으로 생산된 UHD TV ‘이노스 TV’의 경우 55형이 판매된다. ‘상생협력 방송 지원사업’으로 지난 6월 론칭한 ‘이노스TV’는 첫 방송에서 취급 달성율 190%를 기록하며 일반 상품으로 전환됐다.

이 밖에도 코라코르 덕다운코트, 까사메르 침구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산 농축수산물로는 공영쇼핑 김치류 재구매율 1위인 ‘도미솔 김치’가 기존보다 2000원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단일 품종의 상등급으로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풍광수토 신동진쌀 20kg’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목우촌 스테이크 세트’가 기존보다 약 1만원 저렴한 가격에,‘영광법성포굴비 대장대 60미’는 9000원 인하돼 판매된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단 1회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골드바 100돈을 증정하는 ’한번만 사도 행운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단 7일간의 혜택’ 프로모션으로 8일부터 일주일간 TV 쇼핑 상품 구매 시 7%가 적립되며, 일자 별로 7%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개국 4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공영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 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영쇼핑은 물론 우리 중소기업 제품과 국내산 농축수산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영쇼핑은 2015 년 7월 14일 개국해 올해로 개국 4 주년을 맞았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