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스위스 전문가와 함께하는 테마상품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6-26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위스 융프라우[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스위스 인생샷&힐링여행’ 테마여행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오는 8월 24일 출발하는 총 8일 소요 일정으로, 스위스 전문가와 사진작가가 전 일정을 동행한다.

스위스 전문가는 7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위스 대표 카페 ‘스위스프렌즈’ 운영자로, 차가운순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서찬수 씨다. 서 씨는 스위스에 거주하면서 카페 뿐만 아니라 블로그·유튜브 등을 통해 스위스 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사진작가 조현민 씨가 함께하며 일대일로 사진 촬영법을 알려주고 스냅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특히 8월 말은 은하수가 가장 잘 나타나는 시기로, 알프스산맥 봉우리 중에서도 스위스의 상징이라 불리는 마테호른 은하수 촬영이 포함됐다.

패키지처럼 버스로 이동하는게 아니라 기차를 이용,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골든패스 라인이 포함된 기차로 오간다.

이 외에도 마테호른과 유럽의 정상 융프라우를 단순히 구경하는 게 아니라 하이킹으로 체험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이다.

여행 모집 인원은 6~12명 가량 소수로 진행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 및 특식을 제공한다.

특히 마테호른의 일출과 일몰, 은하수 등 스위스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체르마트 정상에 있는 호텔 숙박을 포함했다.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상품가는 499만원이다.

정영미 인터파크 테마사업부장은 “스위스는 고산지대에 물가가 비싼 편이라 일반적인 패키지로 구성하기 힘든 일정이나 자유여행로 계획하기 어려운 코스를 포함한 알찬 일정으로 테마상품을 준비했다”며 “혼행을 계획 중이거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중장년층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