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MDRT 협회, 글로벌 MDRT 연차총회 회원 300여명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6-19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 MDRT 협회 회원 300여 명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2019 MDRT 연차총회에 참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연차총회는 지난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진행됐으며, 전세계 MDRT 회원 가운데 약 1만 5000여명이 참가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다니엘 핑크를 비롯해, 세계 최초 무연료 대서양 횡단을 성공한 베르트랑 피카르 등 세계적 명사들이 연사로 참여해 리더십 함양, 전인적인 삶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전세계 보험, 금융, 재무설계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각 분야별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국 MDRT 회원 가운데 최윤선(National FP), 이종수(푸르덴셜생명), 유주영(교보생명), 조윤석(미래에셋생명), 박현표(메트라이프생명) 등을 포함한 7명은 개별 강연 연사로 선정돼 전세계 MDRT 회원을 대상으로 ‘Life NaviGator’를 비롯한 경제, 법인 시장, 설득 기술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커넥션존 강연에 7명의 한국 MDRT 회원이 연사로 선정돼, 전세계 MDRT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일즈 아이디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했다.

김두현 한국 MDRT 협회장은 "매년 MDRT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회원들은 선진 보험∙금융 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 및 삶에 대한 강연을 통해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며 “양질의 상담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하는 MDRT 회원들은 고객을 위해 최고의 보험∙재무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MDRT협회(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글로벌 보험∙재무설계사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모임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2019년 기준 전세계 72개국 약 7만2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했다. 한국 MDRT 협회는 약 17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김두현 협회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