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청와대 참모들 공격 도를 넘어…적반하장에 유체이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9-06-13 15: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황 대표 "야당 말 안들어서 경제 폭망"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3일 "최근 청와대 참모들의 우리 당 공격이 도를 넘고 있다. 적반하장에 유체이탈이라고 하지 않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경제가 힘든 것은 야당의 말을 듣지 않아서다"며 "자신들의 실정을 덮고 국민의 심판을 회피하기 위해 꼼수 정치를 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화웨이 사태에 관해서도 황 대표는 입을 열었다. 그는 "국회와 야당을 공격하는 사이에 기업들이 진퇴양난의 위기로 내몰리고 있다"며 "화웨이 사태로 미국 중국이 정면으로 맞붙었는데 문재인 정부는 기업이 알아서 하라고 책임을 떠넘겼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황 대표는 우리 기업이 무역제재 보복이라도 당하면 경제에 치명타가 온다고 우려했다.

이어지는 청소년월드컵 이야기에서는 축구팀이 원팀의 중요성을 아는 것처럼 야당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힘을 합쳐야할 원팀이라고 강조했다.

또 황 대표는 "한국당은 이미 대전환을 위해 힘을 합치자고 제안한 바 있다. 함께 하지 않아서는 이길 수 없다"고 덧붙였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가 13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들어서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