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블루데이' 통해 블루라이트 유해성 알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21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경렌즈 전문 브랜드 니콘안경렌즈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니콘 블루데이' 행사를 진행핬다고 21일 밝혔다.

니콘안경렌즈는 이날 행사를 통해 코엑스를 즐겨 찾는 2030 직장인 및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을 알리며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소비자를 상대로 BLUV 렌즈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니콘안경렌즈 제공]

니콘안경렌즈는 현대인들의 생활환경 변화에 따라 20~30대부터 침침한 눈으로 고민하는 이른바 ‘디지털 노안’ 시대를 맞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의 필요성과 눈 건강 유지 방법을 제대로 알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블루라이트 눈 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24시간 디지털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블루라이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니콘 블루데이’ 이벤트를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의 중요성을 알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의 인지도를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블루라이트 눈 보호 캠페인’을 지속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 건강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안경렌즈의 ‘BLUV 시리즈’는 ‘블루유브이’라는 이름처럼 ‘Blue Light(청색광)’와 ‘UV(자외선)’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디지털 전문 안경렌즈다. 디지털 단초점렌즈 ‘니콘 BLUV’와 니콘 BLUV에 눈의 안정피로 감소를 돕는 기능을 더한 ‘니콘 BLUV PLUS’로 구성돼 있다. 니콘안경렌즈는 소비자들에게 블루라이트 차단의 필요성과 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소통하고, 교육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니콘 BLUE 버스를 운영하고, 블루라이트 동영상을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