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교육지원청-포스코에너지, 관내 중·고교 4교에 공기청정기 전달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4-26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고등학교 공기청정기 지원을 통해 쾌적한 교사 내 환경위생 제공

인천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한홍섭)과 포스코에너지는 25일 서부교육지원청 3층 소회의실에서 학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실 내 맑은 공기 만들기 사업을 위한 '공기청정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 지원 대상은 인천시 서구 포스코에너지 발전소 인근 중·고등학교 4교로, 총 1억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90대가 전달된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포스코에너지, 관내 중·고교 4교에 공기청정기 전달식 개최[사진=인천시교육청]


이번 사업은 지난해에도 인천서부교육지원청 관내 중·고등학교 4교에 대해 공기청정기 180대를 지원하여 학교 실내 공기 질 개선에 기여한 바 있으며, 고농도 미세먼지로부터 학생들의 건강권을 보호하기 위해 기업과 교육지원청이 연계적으로 함께 협력하여 환경위생 개선사업을 추진한다는 데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

인천시서부교육지원청 한홍섭 교육장은 "교사 내 공기질 관리는 학생들의 호흡기 건강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라며 "학생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앞으로도 학생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