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연중 최대 규모 ‘호주청정우 페스티벌’

석유선 기자입력 : 2019-04-15 20:17
전국 16개 점포서 15일부터 4주간 다양한 부위 한팩당 최대 7500원 할인행사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전국 16개 점포에서  15일부터 4주간 매주 다른 부위를 한팩당 최대 7500원 할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벌인다. [사진=호주축산공사 제공]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열린다.

호주축산공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1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4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16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세 번째인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매년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올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가정에서 즐겨찾는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식감의 와규까지 총 17가지의 다양한 부위들을 한 팩당 최대 7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매주 할인 대상 품목은 달라진다. 구체적으로 △1주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트 스테이크(냉장), 와규 불고기&샤브샤브(냉장), 차돌박이 바로구이(냉동) △2주차에는 윗등심살(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차에는 와규의 등심, 안심, 채끝(냉장), 안창살 또는 토시살 구이(냉장), 와규 야끼니쿠(냉장) △4주차에는 와규의 윗등심, 치마, 살치살 구이용(냉장), LA식 갈비(냉동), 양념 소불고기 순으로 진행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년 더 뜨거워져 올해 세 번째로 동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년보다 확장된 점포 수로 인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우수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호주청정우 와규 판매를 점차 확대하겠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계획에 따라 전년보다 다양한 부위의 호주청정우 와규가 행사 대상에 포함됐다.

와규뿐만 아니라 모든 호주청정우 제품은 광우병과 같은 가축전염병이 단 한 차례도 발생하지 않은 호주의 청정 대자연에서 자라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됐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의 청정 대자연과 안전한 축산시스템을 거친 호주청정우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통사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