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윤신 기자
입력 2019-02-27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란도의 네 가지 매력 중 하나에 투표만 하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증정

  • 구매견적 고객이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공유하면 추첨통해 푸짐한 경품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코란도의 출시 후 돌풍을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에 투표를 하면 된다.

쌍용차는 △글로벌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을 보기로 제시한다. 이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쌍용차는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9일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쌍용차의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26일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