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코티드-247' 힙합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이색 협업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2-08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할랕온에어]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 (UNCOATED-247)'과 국내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이색 협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자신들의 유튜브 예능 콘텐츠 '할랕온에어(Hi-Lite On Air)' 2화에 브랜드 '언코티드-247'과 뮤직비디오 간접광고(PPL)를 주제로한 에피소드를 7일 공개했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멤버 전원이 모여 컴필레이션 싱글 '에어(Air)' 뮤직비디오에 '박서브리프'와 '트렁크' 등 남성 언더웨어 제품을 노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담겼다.

특히, 속옷을 드러내야 한다는 다소 난해한 미션을 받고 당황하는 모습부터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과정까지, 가감 없이 생생한 뒷이야기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미디어사업 유닛은 "본인만의 스타일과 감성이 돋보이는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과 디자인 감각을 살린 언더웨어 브랜드와의 유쾌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힙합이 대중문화로 자리매김하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콘텐츠도 시청자의 인기를 끌고 있어 힙합레이블과 브랜드 간 협업사례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할랕온에어(Hi-Lite On Air)'는 레이블의 수장인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스웨이디, 윤비, 요시, 조원우 등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다. 지난 1월 31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에서 공개된다.

'언코티드-247'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자체기획 섬유 '247원단'을 중심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 웨이스트밴드의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큰 인기를 끌며 3개월만에 판매수량 2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 '박서브리프(BOXER BRIEFS)' 7종과 '슬림 핏 트렁크(SLIP FIT TRUNK)' 4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 1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판 박서브리프인 '그레이스케일(GRAYSCALE)' 컬러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