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평생학습관, 2019년 시설 대관 신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2-07 11: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월 11일(월)부터 22일(금)까지

인천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는 11일(월)부터 22일(금)까지 ‘2019 시설 대관 신청’을 받는다.

대관 접수 항목은 681석 규모의 다목적홀(미추홀), 100석 규모의 다목적 강의실, 24석의 회의용(305호) 강의실 등의 시설이다.

인천시평생학습관[사진=인천시교육청]


신청 가능 대상은 유치원과 초·중·고교(사립 포함) 학교교육과정 지원과 평생교육기관의 평생교육 활동 확대, 문화행사, 학술세미나, 교육연수 강연회 등을 목적으로 원하는 기관은 3월 1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대관 사용료는 인천시평생학습관 관리 ․ 운영 조례에 의거해 사용료를 징수한다.

인천시 교육청 소속기관(사립학교 포함)의 경우 면제이며,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평생교육기관으로 지정받은 기관 등은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홈페이지에서 ‘시설 사용허가 신청서와 행사 계획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 후, 방문 접수하거나 FAX 전자 문서, 등기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계자는 “우리 학습관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다채로운 행사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