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일 파격 특가 상품은?…22데이·타임어택·골드박스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01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골드박스 1일 특가서 쿠쿠 전기압력밥솥 39% 할인

  • 위메프, 22데이 행사서 GS25·해피머니 상품권 최대 11% 할인

  • 티몬, 캠프통아일랜드 겨울 액티비티 패키지 79%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1일 '오늘 할인'은 제스파 롤링 의자형 안마기, 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GS25 금액권, 해피머니 상품권,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입장권, ​ 5.6L 대용량의 리빙앤 에어프라이어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81%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쿠쿠 전기압력밥솥 10인용 39%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사진=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스파 안마기[사진=쿠팡]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허리와 등, 목, 엉덩이 등 몸 구석구석 집중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제스파 롤링 의자형 안마기’를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밥솥의 안과 밖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어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을 39% 할인으로, 두툼한 두께로 단열 효과에 도움을 주며 간편하게 부착하는 시트지 타입의 ‘이노하우스 접착식 단열벽지 일반형’을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22데이 행사서 GS25·해피머니 상품권 할인
위메프는 22데이 행사를 기념해 1~6일 매 시각 정각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222원, 1222원, 2222원 적립권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게된다. 이용자 1명당 하루 1회 총 6회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8일 일괄 적립된다. 행사 참여 등 세부적인 정보는 위메프 웹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22데이 포인트 이벤트 [사진=위메프]


특히 22데이 첫날을 맞아 GS25 금액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을 각각 11%, 7.9%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 포인트 역시 구매액의 5%를 추가 증정한다.

◆티몬, 겨울 놀이터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종일 이용권 패키지 79% 할인
티몬은 1일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입장권 [사진=티몬]


우선 오늘의 대표상품으로는 12시에 열리는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입장권을 추천한다.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는 도심을 벗어나 펼쳐지는 설원에서 눈썰매, 얼음썰매는 물론 마주보며 타는 와이어보드까지 전부 즐길 수 있는 겨울놀이터로, 티몬에서는 종일 자유이용권에 커피or라면 디저트타임까지 제공되는 패키지(500개)를 정가 대비 79% 할인해 판매한다.

이어 3시에는 요즘 떠오르는 인기 아이템인 에어프라이어가 준비돼 있다. 5.6L 대용량의 리빙앤 에어프라이어 상품을 81% 할인해 판매한다.

6시에는 키디컴포트 바디필로우 대형쿠션을 53% 할인, 모니즈 여성 후리스 집업자켓을 74% 할인, 래핑차일드 사각누비 후드점퍼를 51%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