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드레스' 한초임, 악플에도 '좋아요'…걸그룹 키밀라 멤버 겸 소속사 대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1-16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초임, "그저 관심끌기용" 비난 댓글에 '좋아요'

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사회를 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카밀라의 멤버이자 소속사 C·C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한초임이 파격적인 드레스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한초임은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서 권혁수와 함께 MC를 맡았다. 이날 한초임을 강추위에도 수영복을 연상하게 하는 하이레그 의상 위에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나와 노출이 과하다는 논란은 겪었다.

한초임의 드레스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돌 등이 참석하는 행사로 10대들도 많이 볼 텐데, 노출이 너무 과하다”, “보는 사람마저 춥게 만드는 드레스. 너무 심한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한초임이 서울가요대상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제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한초임 #카밀라 #자력갱생돌 #포토월 #강추위’라고 올린 글에 “그저 관심끌기용”이라고 댓글은 남기기도 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의 비난 댓글에도 한초임은 ‘좋아요’를 누르며 쏟아지는 관심을 즐기고 있는 듯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