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봄여름가을겨울 故전태관 추모 특집…115분 특별 편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12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드러머 전태관이 지난 27일 별세했다. 향년 56세.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은 28일 "여러분께 가슴 아픈 소식을 알려드린다. 지난 27일 밤, 드러머 전태관 군이 세상을 떠났다"며 "전태관 군은 6년간 신장암 투병을 이어왔습니다만 오랜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지난밤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조용히 숨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31일 오전 9시다.[사진=사진공동취재단]

'불후의 명곡'이 지난 연말 세상을 떠난 봄여름가을겨울의 드러머 故전태관 추모특집을 꾸린다.

12일 방송될 '불후의 명곡'은 봄여름가을겨울 故전태관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태헌 PD는 "'불후의 명곡' 이번 주는 '서른번째 봄여름가을겨울'로, 전설 '봄여름가을겨울' 방송을 준비했다"며 "지난 해 12월 17일 녹화 당시 故전태관 님의 쾌유를 빌며 가수들이 희망차게 무대를 했는데, 안타깝게도 방송 전에 전태관님이 유명을 달리하셔서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이 슬프고 무거운 마음을 담아 故전태관 님을 추모하려고 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이번주 방송은 추모특집으로 방송 시간을 115분으로 특별편성하게 되었다.

이날 방송분에는 봄여름가을겨울의 기타리스트 김종진 씨가 참여했고 가수 정동하, JK김동욱, 홍경민 씨 등 많은 후배 가수들이 봄여름가을겨울의 히트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무대를 꾸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