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탱크M’ 정식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1-08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차 세계대전 배경 완성도 높은 스토리...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이펀컴퍼니는 Yuxuan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탱크M’은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탱크로 현실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제2차 세계대전의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강탱크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나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직접 지휘하고 이끌면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전쟁에서 활약을 펼친 다양한 탱크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수집 욕구 역시 자극한다. 게임 속 등장하는 수많은 탱크는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자신만의 위엄을 뽐내며, 이용자는 이들이 지닌 각각의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PVP와 PVE 모드를 비롯해 길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 또한 ‘탱크M’의 특별한 매력으로 손꼽힌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탱크M’은 이를 기념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치에 따라 특별 쿠폰을 공개하고, 스테이지 2-10을 완료한 스크린샷 혹은 획득한 탱크 중 가장 좋아하는 탱크를 게시판에 소개하는 글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하면 2만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카페에 네이버 폼으로 공개된 퀴즈를 맞히는 이용자가 50명 이상이 될 경우 추가적으로 쿠폰을 공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