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8-12-19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8년 산타감동나눔..난방비 3천7백만원, 방한용품 3천만원 지원

[사진=양주시제공]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본부장 김경희)는 19일 오후 2시부터 양주시청 대강당에서 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방한용품 포장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는 겨울철을 맞아 경기북부 10개 지역의 저소득가정에 2억8500만원의 난방비를 지원하고, 3억1500만원의 방한용품을 지원한다. 

이날 목도리, 장갑, 수면양말, 방한귀마개, 참치캔, 참기름, 삼계탕, 김(3개입), 국수(1kg), 쌀(2kg), 라면, 손난로, 치약세트 등 13개 품목을 포장해 양주 내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양주시의회 의원들, 서재원·진용규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동준모 에이스섬유 총무, 박정열 양주지역농산물협의체 회장, 김주영 공구우먼 대표, 최승호 ㈜에스엠텍스타일 대표, 청련사 혜경스님, 양주불교사암연합회 상진스님, 염일열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양주시 지역을 발전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며“정성들여 준비한 방한용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