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맞이 포근한 알파카 시리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1-16 16: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알파카 모티브 40종 구성 선보여

다이소 포근한 알파카 시리즈 제품 사진[사진=다이소 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는 16일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한 알파카 시리즈 4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꿈꾸는 알파카'를 테마로 따뜻한 니트 소재, 알파카 털 재질을 살린 각종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브라운, 핑크, 화이트 알파카 디자인을 녹여낸 조리 및 식사용품, 문구 및 패션 소품, 리빙·인테리어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알파카 시리즈는 조리·식사 시 활용도가 높은 테이블웨어 상품 16종을 포함한다. 목분 식기 7종도 선보인다. '알파카목분쟁반', '알파카목분접시', '알파카목분시리얼볼', '알파카목분스푼'은 아이보리색 바탕에 꿈을 꾸는 알파카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통일감 있다. '알파카얼굴목분볼', '알파카목분2분할접시', '알파카목분컵'은 유아용 식기로 포근한 색감과 귀여운 알파카 디자인이 특징이다.

알파카가 프린트된 '알파카런치매트'는 2장이 들어있어 가성비가 높다. 알파카 디자인이 그려져있는 머그 3종, 텀블러 2종 등 컵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꾸준히 사랑을 받는 마스킹 테이프도 2종 출시됐다. '알파카도무송마스킹테이프', '알파카마스킹테이프' 등이다. 장난스러운 표정의 알파카 얼굴 디자인의 '알파카스탠드형점착메모', '알파카귀쫑긋멀티케이스'도 실용적이다. 키보드 사용 시 팔을 올려둘 수 있는 '알파카키보드쿠션인형'은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손목을 보호해준다.

작은 뷰티 아이템을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은 '알파카폼폼파우치', '알파카주머니'와 알파카 특유의 보들보들한 느낌을 살린 '알파카여성용파우치'도 있다.

알파카 얼굴을 모티브로 한 '알파카미니스윙휴지통'은 책상이나 화장대 위에 놓고 쓰기 편리하며, 알파카 디자인이 자수로 들어가 있는 '알파카목쿠션'은 안대가 세트로 들어있어 여행 시 활용하기 좋다. 인테리어 상품으로는 '알파카니트장식', '알파카네모네모인형' 등 보송보송한 알파카의 털 느낌을 잘 살린 인형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욕실에서 활용도 좋은 상품도 3종 마련됐다. '알파카목욕장갑', '알파카샤워볼', '알파카목욕헤어밴드'는 알파카 얼굴이 그려져 있거나 인형이 달려있어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알파카 시리즈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느낌을 강조한 상품"이라며 "알파카들이 뛰노는듯한 귀여운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