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제닉스 아레나 제로' 게이밍의자 단독 특별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0-24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후 8시 티비온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면 게이밍데스크·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 추가 증정

[사진=티몬]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최근 출시한 ‘아레나 제로 게이밍의자 화이트’ 상품을 오늘 하루동안 단독으로 온라인 최저가 할인금액인 16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 게임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게이밍 가구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피로를 덜어주는 ‘게이밍의자’는 필수품이 됐다.

이에 티몬은 제닉스에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베스트셀러 ‘아레나 제로’ 게이밍의자의 신제품인 화이트 버전을 오늘 단 하루동안 단독으로 정가에서 약 15% 할인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레나 제로 게이밍의자는 고급 스포츠카에서 볼 수 있는 버킷시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최대 180도까지 뒤로 눕힐 수 있는 등받이가 있어 장시간 앉아있어도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내구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게임용뿐 아니라 사무용, 학습용에도 최적화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알마드리드 게이밍의자’, ‘FC 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 등 제닉스의 다양한 에디션 의자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들 상품은 금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티몬 티비온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정가에서 9.1% 할인돼 19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방송 시간 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있다. 우선 구매고객 전원에게 2만 2000원 상당의 ‘류현진 LA다저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상품평을 한줄 이상 작성 시 ‘제닉스 STORMX 와이드 장패드’를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9만 9000원 상당의 ‘제닉스 게이밍데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구경 티몬 가전홈실 실장은 “게이밍의자는 장시간 집중할 경우 바르고 편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티몬에서 업계 1위의 제닉스 게이밍의자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