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11월 도서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0-22 09: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1월 도서 이벤트. [사진=가연]


가연은 2030 미혼남녀를 위해 11월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부터 일, 사람, 관계에 지친 이들을 위한 심리학 도서 등 총 4권을 준비했다.

먼저, 잠 못 드는 밤을 위로하는 ASMR 에세이 ‘오늘밤은 잠이 오지 않아서’를 오는 13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외로움이 틀린 것이 아니라고 전하는 에세이로 상처를 다독이는 책이다.

대만 베스트셀러 ‘나는 왜 마음이 피로할까?’는 일, 사람, 관계에 지친 이들의 치유를 위한 심리테라피 도서다. 내달 13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명에게 증정한다. 대만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천옌이가 수많은 내담자들과 상담한 사례를 바탕으로 30가지 심리 비밀을 담았다.

심리학 도서 ‘당신이 옳다’를 11월 14일까지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밀도 있게 담은 심리학 도서로 저자 특유의 언어를 통해 공감을 만들어낸다.

마지막으로 일본의 이야기꾼 히가시노 게이고의 ‘11문자 살인사건’은 내달 15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10명에게 제공한다. 여성 추리소설가인 나와 범인의 독백이 1인칭으로 각각 번갈아 전개되는 미스터리 소설로 반전과 밀실 트릭, 독자에게 질문을 던지는 열린 결말이 특징이다.

가연 관계자는 “겨울을 알차게 보내고픈 미혼남녀가 읽기 좋은 도서를 준비했다”며 “11월 도서 이벤트는 2030 미혼남녀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만큼 뜨거운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