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큐브에 보낸 자필 편지…"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활동한 죄, 원만히 해결되기를 소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16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현아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현아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한 가운데, 소속사 대표 앞으로 보낸 자필 편지 내용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주간현대에 따르면 현아는 4일 신대남 대표 앞으로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보냈다.

현아는 이 편지에서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활동한 죄 밖에 없다”고 적었다.

그는 “지난달 16일 목동 큐브 회장님 댁에서 최종 합의하여 조기계약해지 통보를 받았다. 그 후 지금까지 묵묵부답이다. 하루하루가 피를 말리는 시간이다. 두 달 되는 긴 시간동안 기다리기 너무 힘이든다”고 털어놨다.

이어 “깨끗하게 신사적으로 계약이 해지되기를 소망한다”면서 “오는 15일까지 답신을 주셨으면 한다. 그때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지금까지 진행되어온 사실을 근거로 기자회견을 통하여 저의 갈 길을 가겠다”라고 덧붙이며 강경한 입장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현아는 “지금은 이미 저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큐브로부터 퇴출되어 이미지는 땅에 떨어지고 명예는 실추되었다. 아름다운 옛정을 생각하신다면 아름답게 원만히 해결되기를 소망한다”고 거듭 당부했다.

현아가 자필편지에 쓴 내용처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이하 현아 자필편지 전문

신대남 대표님께 드립니다.

역시 잘 아시겠지만 저는 오늘날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있기까지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활동한 죄 밖에 없습니다.

저는 첫째 JYP와 결별할 때 홍 회장님 편에 섰습니다. 둘째 홍 회장님과 박충민 사장님이 갈등을 빚을 때 박 사장님이 함께 하자고 설득할 때도 뿌리치고 홍 회장님 편에 섰습니다.

셋째, 큐브가 상장한 후 적어도 오늘날 큐브가 있도록 하는 데 저는 최선을 다한 죄 밖에 없습니다.

제가 얼마나 죽을죄를 졌는지 모르지만 9월 초부터 모든 스케줄이 지금껏 취소되었습니다.

그리고 9월 13일 퇴출 기사를 접했습니다. 직접 만나서 통보를 해도 되겠지만 말입니다.

저는 모든 걸 수용하고 9월 16일 목동 큐브 회장님 댁에서 최종 합의하여 조기계약해지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금껏 주주총회를 소집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준다고 했지만 그 후 지금까지 묵묵부답입니다. 한 빌딩에서 위아래 핑계를 대고 시간을 끌며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하루가 피를 말리는 시간입니다. 두 달 되는 긴 시간동안 저는 기다리기 너무 힘이 듭니다.

오는 15일(월)까지 답신을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깨끗하게 신사적으로 계약이 해지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때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지금까지 진행되어 온 사실을 근거로 기자회견을 통하여 저의 갈 길을 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리지만 저는 오늘날 큐브가 있기까지 최선을 다해 열심히 몸이 부서져라 희생하며 노력한 것 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이미 저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큐브로부터 퇴출되어 저의 이미지는 땅에 떨어지고 명예는 실추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옛정을 생각하신다면 아름답게 원만히 해결되기를 소망합니다.

큐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10.4 현아 드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