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공식 블로그 개설...쉬운 콘텐츠로 2030과 소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8-10-15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한화 블로그 통해 사업부문 소개, 취업비결 등 2030세대 대상 다양한 콘텐츠 제공

  • - 월 1회 이상 시즌 연계 이벤트 진행하며 취준생 등 젊은 층과의 소통 확대 노력 지속

 

㈜한화가 지난 1일 개설한 공식 블로그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사진=㈜한화 제공]


㈜한화가 2030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
 
㈜한화는 지난 1일 블로그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는 블로그를 통해 '도전한 사람들', '궁금한 사람들', '함께한 사람들'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한화의 자체 사업부문을 소개하고 채용정보 등의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도전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다양한 소식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궁금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개성 넘치고 전문성 있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함께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상생협력·사회공헌 등 활동 내용을 전달한다.
 
특히, ㈜한화 입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주요 사업내용을 쉽게 정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직무별, 전공별 신입사원들이 직접 공유하는 ㈜한화 입사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한화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의 인터뷰도 다수 게재한다. 불꽃축제를 총괄하는 프로젝트 매니저와 불꽃을 직접 디자인하는 '불꽃 디자이너' 등 ㈜한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직무의 현직 전문가의 인터뷰가 준비돼 있다.
 
더불어 매달 1회 이상 시의성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대중과의 소통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불꽃축제 시즌에는 블로그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의 '불꽃관람석' 티켓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관련 공지는 ㈜한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는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사업 성과, 임직원 소식, 사회공헌 활동 및 동반성장 노력 등 언론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한화의 이모저모를 지속해 공유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