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크래커 측, 더보이즈 뉴-선우 논란에 사과…"무거운 마음으로 인지, 멤버들과 대화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9-28 0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더보이즈 뉴-선우 [사진=유대길 기자@dbeorlf123]


더보이즈 멤버 선우와 뉴를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이 사과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는 최근 더보이즈와 관련, 팬 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점들을 무거운 마음으로 인지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소속사 측은 “현재 일련의 사안들과 관련해 현재 멤버들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회에 그치지 않고 집중,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부족한 점들을 채워나갈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고자 한다”라며 “아울러 당사는 팬들의 우려가 나오기 전, 이를 미연에 헤아리지 못한 점, 그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도 “일부에서 일고 있는 지나친 루머를 바탕으로 한 사실과 다른 과장된 비난만큼은 자제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같은 날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더보이즈 갤러리에는 멤버 뉴와 선우의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에는 멤버 뉴, 선우가 공인으로 대중들이 수용하기에 부적절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남은 멤버 10인의 미래를 위해 탈퇴를 요구하는 내용의 글이 담겨 있다.

과거 두 사람은 SNS에서 여성을 희롱한 글을 게재했으며 팬들을 기만하는 방송 태도를 보인 바 있다. 이에 더보이즈 갤러리는 피드백을 요구했지만 소속사 측에서 아무런 대응이 없자 성명서를 내고 탈퇴를 요구한 것으로 보인다.

이하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더보이즈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 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더보이즈와 관련, 팬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점들을 무거운 마음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일련의 사안들과 관련해 현재 멤버들과의 대화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팬들이 주신 질책을 일회에 그치지 않고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면밀히 들여다 보고, 부족한 점들을 채워나갈 수 있도록 거듭 방법을 강구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당사는 팬들의 우려가 나오기 전, 이를 미연에 헤아리지 못한 점, 그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 사이, 일부에서 일고있는 지나친 루머를 바탕으로 한 사실과 다른 과장된 비난만큼은 자제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추후 당사는 다시는 이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와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