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도전 연기돌 ‘솔빈, 하영, 종현’…"라이징 연기돌은 나야 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0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만개한 3월, 봄처럼 새롭게 연기돌이 피어나고 있다.

라붐 ‘솔빈’은 SBS 주말드라 ‘착한 마녀전’에, 씨엔블루 ‘이종현’은 OCN 새월화드라마 '그남자오수'에 출연하며 차세대 연기돌 자리를 예약했다. 또 다이아의 정채연도 영화 '라라'에서 주연을 맡아 성장이 기대되는 등 2018년 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새롭게 탄생될 차세대 연기돌은 누구일까?

[사진= SBS 제공 ]


걸그룹 ‘라붐’의 ‘솔빈’은 지난 3일 첫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특별기획 '착한 마녀전'에 출연을 시작했다.

솔빈은 극 중 스튜어디스 봉천지 역으로 출연한다. 솔빈이 맡은 ‘봉천지’는 차선희(이다해)의 시누이 역으로 오빠와 엄마로 등장하는 배수빈, 금보라를 그대로 배운 얄미운 시누이이며, 성형수술을 통해 승무원을 꿈꾸는 천방지축 역할을 맡았다.

솔빈은 JTBC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첫 연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SBS '다시 만난 세계', OCN '멜로홀릭' 등을 통해 꾸준히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 같은 드라마에서 AOA 혜정이 출연중이다. 혜정은 드라마 ‘칼과 꽃’ 이후 ‘착한마녀전’으로 4년 만에 복귀, 스튜디어스 주예빈역으로 연기돌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배우 이종현이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OCN 새 월화 드라마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OCN 새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에서 주인공을 맡은 이종현도 차세대 연기돌을 예약했다. 그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남' 오수 역으로 분한다. 무엇보다 이종현은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에 출연, 깊은 눈빛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대세 연기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스크린, 무대 등에서도 새로운 연기돌들이 활약중이다.

배우 정채연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7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다이아 정채연은 지난달 22일 개봉, 현재 상영중인 영화 '라라'를 통해 첫 스크린 주연으로 신고식을 했다.

정채연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 이미 tvN ‘혼술남녀’, SBS ‘다시 만난 세계’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돌로서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중이다. 세간에서는 제 2의 ‘수지’의 탄생을 점칠 정도로 정채연의 연기돌에 대한 기대가 크다.

또 보이그룹 스누퍼 ‘태웅’은 지난달 20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모리에르 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시한부 해기 역으로 뮤지컬에 처음 도전했다.

그룹 스누퍼 멤버 태웅이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스누퍼 4번째 미니앨범 'I Wana?'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지난 시즌에는 보이프렌드 동현, 틴탑 천지, 박시환 등이 출연해 현지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스타 등용문으로 불린다. 스누퍼 태웅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강철중’을 비롯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대왕세종’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탐나는 도다’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냈던 이력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